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남승우)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4大 패션그룹 페어’를 2~4층 여성패션 매장에서 열린다.

여성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데이, 더블마일리지, 롯데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섬(타임, 시스템, 마인 등)에서는 5%+5% 더블마일리지 행사를 진행하고 삼성물산(구호, 르베이지)에서는 스페셜위크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바바패션(지고트, 더아이잗컬레션)에서는 10%+10% 더블할인을, 대현(듀엘, CC콜렉트, 주크 등)에서는 구매 금액대별10% 더블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한섬, 삼성물산, 바바패션에서는 5%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4월 2일까지 ‘주방·식기·홈패션 득템 추천’ 행사를 펼쳐 실리트 실라간 패션냄비와 차세르 무쇠 냄비를 각9만9000원, 포트메리온의 악센트볼, 샐러드볼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알레르망에서는 최대 70%할인하는 ‘스크래치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주말 3일간(27~29일) 10%상당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가 진행돼 주방과 식기, 홈패션 상품군 브랜드별로 당일 20만·4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시 각 롯데상품권 2만·4만·6만·10만원을 증정(참여브랜드 한함)하고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GNC, 대상웰라이프, AHC, 뉴트리라이프, 솔가 등에서 비타민D, 프로바이오틱스, 프로폴리스 등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들을 선보인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