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용비 상품을 한 데 모은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를 실시한다.[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용비 상품을 한 데 모은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를 실시한다.[사진=CJ올리브영]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CJ올리브영이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 좋은) 상품을 한 데 모은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는 소비자를 위해 '양양익선(量量益善)'을 콘셉트로 편의와 실속이라는 일석이조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는 토너, 에센스, 샴푸, 바디워시, 건강기능식품 등 매일 사용하는 품목을 엄선해 대용량부터 1+1,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로는 △셀퓨전씨 △한스킨 △바이오더마 △닥터자르트 △이브로쉐 △나트라케어 △메이크프렘 △비플레인 △뉴트리원라이프 △플루 등이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최대 30% 할인되는 랜덤 쿠폰을 자정, 정오 12시, 오후 6시에 선착순 발급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최근 비대면 배송 수요도 증가하는 만큼 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무료배송 이벤트도 준비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소비 침체가 지속됨에 따라 화장품과 생필품 구매에 있어서도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대용량 및 세트 구성을 따지는 '양양익선' 소비가 두드러진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