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횡성군수 보궐선거 후보 경선에 참여했던 미래통합당 진기엽 전 도의원(오른쪽)과 김명기 전 농협 본부장(왼쪽)이 박명서 횡성군수 후보, 유상범  홍천·횡성·영월·평창 후보(왼쪽 두번째)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박명서 캠프]
26일 횡성군수 보궐선거 후보 경선에 참여했던 미래통합당 진기엽 전 도의원(오른쪽)과 김명기 전 농협 본부장(왼쪽)이 박명서 횡성군수 후보, 유상범 홍천·횡성·영월·평창 후보(왼쪽 두번째)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박명서 캠프]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우정연 기자] 강원 횡성군수 보궐선거 후보 경선에 참여했던 미래통합당 소속 예비후보들이 당의 승리를 위해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앞두고 겹집 하면서 지지세력 확산에 나섰다.

진기엽 전 도의원은 박명서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공동선거대책본부장으로 선거캠프에 합류했다.

김명기 전 농협은행 상무도 박 후보 선대위 고문과 유상범 통합당 홍천·횡성·영월·평창 선거구 후보의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 적극적인 지원 사격에 나서고 있다.

군수 후보 경선 과정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였던 이들은 "선당후사의 마음으로 오직 군민만 바라보며 지역 발전과 선거 승리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두 분의 합류로 천군만마를 얻었다. 큰 힘이 되어주신 만큼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박명서 후보는 26일 오전 횡성군선관위에 후보 등록을 마쳤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