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앤몰트, ‘OLD&NEW(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프로모션
상태바
핸드앤몰트, ‘OLD&NEW(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프로모션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3.2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핸드앤몰트]
[사진=핸드앤몰트]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핸드앤몰트가 이달 27일부터 4월 25일까지 ‘OLD & NEW(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핸드앤몰트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리뉴얼과 새로운 맥주 라인업 매장 선출시를 기념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크래프트 맥주 특유 다양성과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핸드앤몰트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수제맥주(OLD)와 핸드앤몰트 새로움을 상징하는 ‘상상 페일 에일(NEW)’, 새로운 페어링 푸드로 구성된 ‘OLD&NEW’ 세트 메뉴를 핸드앤몰트 탭룸 일부 지점에서 한정으로 선보인다.

OLD 수제맥주는 과거 독특한 맥주 캐릭터로 이목을 끌었던 리터닝 시리즈, ‘슈퍼 슬로우 IPA’, ‘활활 레드 IPA’, ‘엑스트라 스페셜 에일’ 중 1잔을 선택할 수 있으며 페어링 푸드로는 허니버터소스와 갈비소스,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닭날개 튀김 ‘환상듀오윙’이 제공된다.

‘상상 페일 에일’은 핸드앤몰트 새로운 슬로건인 ‘상상을 현실로 만들다’의 정신으로 빚은 첫번째 수제맥주로 상상에서 비롯된 재미있고 창의적인 맥주를 만들겠다는 핸드앤몰트의 포부를 담았다. 4가지의 다양한 홉을 사용해 시트러스와 트로피컬 은은한 풍미를 자랑한다. 알코올 도수는 5.1%다.

OLD&NEW 세트 메뉴는 핸드앤몰트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인 핸드앤몰트 탭룸 ‘경복궁점’, ‘송파점’, ‘핸드앤몰트 브루 랩 용산’에서 판매된다. 핸드앤몰트 탭룸 ‘광희문점’에서는 신제품과 리터닝 시리즈 1잔으로 이루어진 맥주 세트를 기존 가격보다 2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핸드앤몰트 마케팅 담당자는 “그간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새로워진 핸드앤몰트가 추구하는 크래프트 맥주의 고유한 재미를 전파하기 위해 이번 OLD&NEW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핸드앤몰트는 크래프트 맥주와 함께 일상의 무게감은 덜어내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