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스타일패키지 3종 가상 현실 구현…방문 없이 VR로 감상 가능
상태바
한샘, 스타일패키지 3종 가상 현실 구현…방문 없이 VR로 감상 가능
  • 윤진웅 기자
  • 승인 2020.03.2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모던브라운 모델하우스를 브이알로 감상하고 있다. [사진=한샘]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모던브라운 모델하우스를 브이알로 감상하고 있다. [사진=한샘]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한샘은 26일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3종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브이알(VR)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타일패키지는 가구부터 건자재까지 집 전체 리모델링 공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리모델링 상품이다.

체험방법은 간단하다. PC나 모바일 기기로 온라인 한샘닷컴에 접속하면 된다. 3D로 구현된 가상의 공간에서 현관, 거실 등을 오가며 리모델링 공사 이후 모습을 볼 수 있다. 개별 제품 가격과 소재, 사이즈에 대한 정보 확인도 가능하다.

한샘 디자이너가 가상으로 꾸민 공간을 방문하는 '집들이 콘텐츠'도 있다. 현재 50여개의 가상공간이 마련됐으며, 지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평형대별 검색이 가능하고 1인가구 등 가족유형별 확인이 가능하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홈케어 키친&바스 케어권을 제공한다.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스마트 BLDC 공기청정기’ ‘한샘 마이쿡 5종세트’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중 1개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관련 영상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