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스윙 재킷’ 출시…쌀쌀한 간절기에 최적의 스윙감
상태바
힐크릭 ‘스윙 재킷’ 출시…쌀쌀한 간절기에 최적의 스윙감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3.25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윙 퍼포먼스 하이넥 재킷. [사진=힐크릭]
스윙 퍼포먼스 하이넥 재킷. [사진=힐크릭]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골프웨어 힐크릭은 봄철 필드 위 최적 스윙을 돕는 간절기용 ‘스윙 재킷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여성용 스윙 블루종 재킷은 부드러운 촉감의 수입 폴리에스터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 파워풀한 스윙과 다양한 활동 제약이 적다. 하이넥 넥라인부터 허리선까지 라인을 잡아줘 핏감이 돋보인다. 메쉬 소재를 덧댄 어깨 절개 라인과 가슴 부분의 헨리 로고로 심플한 포인트를 더했다.

엠보 패턴 재킷은 사선 프린팅된 힐크릭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스테디움 스타일 칼라넥 디자인으로 마찰이 많은 넥카라와 소매, 허리 라인은 밴딩 처리해 내구성을 높였다. 동시에 바람이 유입되는 것을 막아준다.

남성용 스윙 퍼포먼스 하이넥 재킷은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에 팔목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소매 부분에 입체패턴을 적용했다. 레드와 블랙의 솔리드 컬러에 왼쪽 팔 부분에 힐크릭 로고만 넣어 심플한 멋을 연출할 수 있다.

체커보드 저지 재킷은 뒷 판에 통기성이 좋은 펀칭 소재와 저지 소재를 믹스해 쾌적함과 높은 활동성을 제공한다. 어깨와 넥라인, 옆라인은 솔리드 컬러를 적용해 포인트를 살렸으며, 체커보드 패턴 위에 심플한 힐크릭 로고로 차분한 세련미를 더했다.

힐크릭 마케팅 담당자는 “추위가 풀리고 봄이 시작되면서 필드로 나가는 골퍼들이 많은 만큼 활동성 등 기능을 갖춘 봄 재킷이 필수”라며, “신축성을 높인 소재로 편안한 스윙을 돕는 것뿐만 아니라 포인트 되는 디자인까지 갖춰 간절기 아우터로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