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골프, 박성현과 함께 하는 LPGA투어 ‘NDL 골프 스타일링’
상태바
빈폴골프, 박성현과 함께 하는 LPGA투어 ‘NDL 골프 스타일링’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3.25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현 프로옷으로 알려진 NDL 라인. [사진=빈폴골프]
'박성현의 옷'으로 알려진 NDL 라인 2020 봄/여름 신상품. [사진=빈폴골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빈폴골프가 LPGA(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 박성현 프로와 함께 2020 봄/여름 NDL((박성현 프로 별명 ‘남달라’ 약자) 라인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NDL 라인은 ‘박성현의 옷’으로도 알려진 기능성 특화 상품이다. 퍼포먼스를 중시하는 고객을 위한 인체공학적인 동체 패턴을 연구하고 소재 혁신을 더했다.

스윙을 할 경우 어깨, 등쪽에서 느껴지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백스윙과 피니시 동작에서 스윙 괘도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인체공학적인 패턴을 적용했다. 나일론과 폴리우레탄의 혼방 소재를 활용해 스트레치성을 대폭 높였다.

몸통의 자유로운 회전과 꼬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스트레치 기능을 강화했을 뿐 아니라 팬츠는 포웨이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다리 라인을 잡아주면서 형태 복원력을 높였다.

대표상품으로 레이온·폴리 혼방 니트 풀집 카디건, 하운드투스 패턴 자카드 티셔츠, 앞면으로 부드럽게 넘어오는 절개선과 핏감이 우수한 스윙팬츠, 방수기능이 있는 3레이어 소재 레인코트 등 의류는 물론 에어 메쉬 소재와 헥사곤(6각형) 스타일 보스톤백 등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김승현 빈폴골프 팀장은 “젊은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상품과 타수를 줄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라인을 별도로 기획했다”며 “박성현 프로 우승 랠리 소식과 함께 NDL 라인이 전 세계에 알려지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