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복대학교]
[사진=경복대학교]

[이뉴스투데이 수도권취재본부]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생인 김선준이 첫 번째 앨범 ‘내 인생은 정류장’을 내고 트로트 가수로 도전장을 던진다.

김선준은 최근 미스터트롯 진에 선정된 임영웅과 경복대 실용음악과 10학번 동기다. 동고동락하며 힘든 시절을 함께 했던 임영웅이 우승 왕관을 거머쥔 상황에서 늦깍이 트롯가수로 출발하는 그의 각오는 남다르다.

김선준은 “영웅이 보다는 늦었지만, 금방 따라잡아야죠”하며 야무진 각오를 밝혔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김선준의 데뷔곡 ‘내 인생은 정류장’은 변덕스러운 연인을 향한 일편단심의 순정을 정류장에 빗대 표현한 노래다. 버스는 오고가지만 정류장은 늘 그 자리를 지키듯 습관처럼 떠나는 연인도 다시 내게 돌아올 거라는 순애를 노래한다.

아이돌밴드그룹과 팝페라그룹 연습생을 거친 실력파 보컬출신인 김선준은 “오랜 세월 기다릴 수 있었던 건 꿈이 있었기 때문이다. 꿈을 생각하면 힘들어도 가슴이 뛴다”며, “팬들의 마음이 머무는 정류장 같은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트롯가수로 첫발을 내딛는 그의 간절한 바램이 기적을 이루길 기대해 본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