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대구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24일 오후 2시, 군청 재난상황실에서 관내  유관기관장과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실천 대책회의를 열었다.

의성군과 이들 기관은 이날 회의를 통해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계획과 기관별 협조사항 등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의성군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구체적 사항을 토의했다.
 
또 군민들에게 집단 감염의 위험이 높은 다중이용시설의 운영 중단을 권고하고, 꼭 필요한 일 외에는 외출을 자제하는 등 군민의 적극적인 협조도 당부하기로 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학교와 학원에 소독이 필요하면 군에서 지원할 것이며, 유관기관에서 필요한 사항 요청 시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며“의성군의 기관들은 물론 군민 모두가 협력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교를 다니고 군민의 일상도 되찾을 수 있도록 만들자”고 말했다.

한편 회의에는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해 김영수 의성군의회의장, 김준식 의성경찰서장, 이용욱 의성교육지원청교육장, 정창환 의성소방서장, 김주상 NH농협은행 의성군지부장, 권용우 안동세무서 의성지서장 등이 참여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