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너시스BBQ]
[사진=제너시스BBQ]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제너시스BBQ 가맹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난 극복을 위해 직접 나섰다.

지난 21일 서울 광진구에서 영업하고 있는 구의점은 광진구 구의점에서 코로나19를 대응하는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광진구청 및 재난상황실 직원 250명에게 치킨 40마리와 피자 10판 기부했다.

앞서 BBQ 본사는 대구지역 패밀리들과 함께 코로나19 의료진과 의료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5000인분 치킨세트를 기증했다. 이어 대구 상인행복점 사장님께서 1000만원을 기부했다.

BBQ 구의점은 제너시스BBQ그룹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치킨 릴레이’ 방식으로 본사로부터 신선육과 원부재료를 지원받아 가맹점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을 광진구청 및 재난상황실에 전달했다.

제너시스BBQ 구의점 사장은 “국가적 재난과도 같은 이번 코로나19 확산이 영업을 하고 있는 광진구 지역도 예외가 될 수 없고, 이를 대응하기 위해 힘쓰시는 구청과 기관 관계자분들을 위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이번 위기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응원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