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부분육 시리즈 판매 140만개 돌파
상태바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 판매 140만개 돌파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3.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밀레니얼 세대가 좋아하는 부분육 시리즈가 bhc치킨에서 판매량 호조를 보이고 있다.

bhc치킨은 부분육 치킨 메뉴인 ‘윙스타 시리즈’, ‘콤보 시리즈’, ‘오스틱 시리즈’ 등 3개 브랜드 총 판매량이 출시 이후 누적 14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윙스타 시리즈는 월평균 30만개 이상 판매되며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출시 된지 3주가 지난 ‘콤보 시리즈’는 35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bhc치킨은 최근 외식업계가 위축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이번 부분육 시리즈 메뉴 판매량이 일반적인 신제품 출시 판매량을 웃돌아 향후 소비 활성화가 되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부분육 신제품은 트렌드와 이색적인 맛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하며 개발됐다. bhc치킨은 이들이 치킨 메뉴 중 날개 부위와 닭 다리 등 부분육을 선호하는 것에 주목해 지난해 말부터 부분육 시장을 적극 공략했다.

bhc치킨이 선보인 부분육 시리즈는 ‘뿌링클’, ‘맛초킹’, ‘맵스터’, ‘후라이드’, ‘골드킹’ 등 소비자들로부터 검증받은 5가지 치킨 메뉴를 접목한 것으로 시리즈별로 각각 5종으로 출시됐다.

아울러 bhc치킨은 부분육 시리즈 메뉴가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자 지난 2월 일부 경쟁 브랜드에서는 부분육 관련 메뉴가 일시 품절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워 향후 이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예상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윙스타 시리즈에 이어 최근에는 콤보 시리즈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신메뉴가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부분육 시리즈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지난해 사이드 메뉴 돌풍에 이은 또 다른 돌풍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