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미래세대 위한 사회적 가치 창출 기업 선발
상태바
교보생명, 미래세대 위한 사회적 가치 창출 기업 선발
  • 이상헌 기자
  • 승인 2020.03.2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교보생명은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재단법인 홍합밸리와 함께 '2020 세상에 임팩트를 더하자, 업(UP)'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아동, 청소년 대상 교육 등 서비스를 핵심사업으로 하는 스타트업을 선발해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법인이나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4월5일까지 임팩트업 접수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교보생명은 서면평가, 대면평가 등 엄정한 절차를 거쳐 10개 내외 팀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선발된 기업에게는 1년 동안 법무, 투자, IR, 마케팅 등 멘토링 프로그램과 그로스해킹, 사회적자본, 사업계획서 작성 등 교육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상주하며 서비스 모델을 개발할 수 있도록 코워킹스페이스를 지원하고, 중간평가, 데모데이 등을 통해 소셜벤처, 사회적기업, 엔젤투자자 등에게 기업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교보생명은 참사람 육성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청소년 육성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며 "임팩트업 프로젝트를 통해 미래세대를 위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힘쓰고 임팩트투자의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