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냥의 시간'. [사진=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사진=넷플릭스]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개봉이 연기된 영화 ‘사냥의 시간’이 다음달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넷플릭스와 ‘사냥의 시간’ 제작사 리틀빅 픽쳐스 측은 넷플릭스가 윤상현 감독의 추격 스릴러 영화 <사냥의 시간>을 전 세계 190여 개국에 29개 언어로 단독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의 숨 막히는 결투를 담아낸 추격 스릴러로 올해 한국 넷플릭스 영화로 전 세계로 선보여지는 첫 번째 작품이다. 

‘사냥의 시간’은 넷플릭스 단독 공개에 앞서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섹션에 초청돼 해외 평론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사냥의 시간’은 ‘파수꾼’으로 제32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을 받은 비주얼텔러 윤성현 감독과 충무로 대세 배우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그리고 박해수가 출연한 작품이다. 

지난 2월로 계획했던 극장 개봉을 미루고 시기를 고민하던 끝에 배급사 리틀빅픽쳐스가 넷플릭스에 제안하면서 이번 공개가 성사됐다.

리틀빅픽쳐스 측은 "오랜 기다림 끝에 넷플릭스를 통해 ‘사냥의 시간’을 전 세계 190개국에 동시에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가장 효과적이면서 더 많은 관객분에게 저희 작품을 소개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기대 하에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전하며 넷플릭스 공개를 결정하게 된 배경과 함께 전 세계 시청자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넷플릭스는 “‘사냥의 시간’을 전 세계 190여 개국의 회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전 세계적으로 한국 영화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현상을 고무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다양한 포맷과 장르의 한국 콘텐츠가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