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키요, 카레‧짜장 분말소스 2종 출시
상태바
일동후디스 키요, 카레‧짜장 분말소스 2종 출시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3.2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산양유아식 등으로 50년 유아식 노하우를 쌓은 일동후디스가 어린이용 카레와 짜장 분말소스를 선보였다.

일동후디스 키요가 가정간편식(HMR) 분말소스인 ‘순 유기농 카레’와 ‘순 우리쌀 간짜장’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키요 분말소스 2종’은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과 전국 대형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 개당 3900원이다.

신제품 키요 분말소스 2종은 유기농 인증 원료를 사용한 카레와 우리쌀로 만든 짜장을 집에서 조리할 수 있는 분말소스다. L글루탐산나트륨 등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아이를 둔 3인~4인 가족에게 맞춤한 80g으로 소포장 됐다.

‘키요 순 유기농 카레’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카레분말과 밀가루, 인도산 강황 등 다양한 향신료를 사용한 유기가공식품인증 제품으로 사과와 파인애플을 사용해 맵지 않고, 아이들 입맛에 맞는 부드럽고 순한 맛을 자랑한다.

또 ‘키요 순 우리쌀 간짜장’은 어린이용 간짜장 분말로 카라멜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우리쌀로 만든 춘장과 짜장,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은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에 도움을 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외식이 어려워진 요즈음 온 가족이 좋아하는 카레와 짜장 소스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안심하고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원재료 하나하나 신경 써서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키요’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