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랙야크키즈]
[사진=블랙야크키즈]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봄을 맞아 신상품을 선보인 블랙야크키즈가 체험 이벤트를 시작한다.

블랙야크키즈가 오는 31일까지 20S/S 시즌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블랙야크키즈 체험단 1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언제 어디서나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지원하는 블랙야크키즈 제품에 대한 경험을 선사하고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블랙야크키즈 체험단에 선정되면 신축성과 방수 기능을 갖춘 ‘BK플레인자켓’ 또는 시원한 소재가 적용된 ‘뉴웨이브쿨’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블랙야크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다음, 댓글로 체험하고 싶은 제품명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모집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다음달 6일 개별 안내한다.

한편 블랙야크키즈는 이번 체험단 1기 모집을 시작으로, 매달 10일 블랙야크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체험단 모집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해당 달 주력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며, 3개월에 한번 베스트 리뷰어 5명을 선정해, BAC 체험권 및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또 신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과 부모를 위해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그린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5000원 △15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20만 원 이상 구매시, 5만원을 지원한다.

블랙야크키즈 체험단 관련 상세 정보는 블랙야크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