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22일 'PD's PICK 피디추천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22일 'PD's PICK 피디추천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22일 오후 ‘PD's PICK 피디추천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상품별 담당 PD 4명이 '거짓없이','꾸밈없이', '솔직하게'를 슬로건 하에 상품을 소개하는 기획방송으로 선보인다.

특히 PD가 직접 일상생활에서 상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V-로그 방식으로 공개해 고객 공감을 얻고 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홈쇼핑방송에서 처음 상품을 맞이하는 모습부터 준비, 방송 진행 등 과정을 보는 재미도 있다.

방송에서는 생활가전과 헬스케어 등 PD가 직접 사용하고 추천하는 총 4개 상품을 다룬다.

22일 오후 3시에는 직수 정수기와 항균 비데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SK매직 렌탈서비스'를 방송한다. 오후 4시 5분부터는 복부 다이어트가 필요한 이들에게 제안하는 '슬리미 플러스'를 방송한다.

이어 오후 5시 15분에는 탈모치료 의료기기 '헤어맥스'를 방송한다. 저녁 6시 15분에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 '대명 아임레디 The 행복한 더블 플랜'을 방송한다. 

이날 특집 방송에서는 상담 예약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으로 총 350만원 현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정필 NS홈쇼핑 TV무형영상팀 PD는 “프로그램을 책임지는 PD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방송인만큼 정직하고 유익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