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전략적 팀 전투 모바일’, 양대 마켓 1위로 등장
상태바
리그오브레전드 ‘전략적 팀 전투 모바일’, 양대 마켓 1위로 등장
  • 고선호 기자
  • 승인 2020.03.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라이엇 게임즈는 20일 출시한 ‘전략적 팀 전투(Team Fight Tactics, 이하 TFT)’의 모바일 버전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에서 게임 앱 다운로드 수 기준 동시 1위를 기록했다고 이날 밝혔다.

[사진=라이엇게임즈]
[사진=라이엇 게임즈]

‘전략적 팀 전투 모바일’은 출시 당일인 이날 오후 4시 기준으로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차트에서 1위,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앱 1위를 기록했으며, 정식 런칭 이전 시점인 19일부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 되는 등 플레이어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TFT모바일은 라이엇 게임즈가 최초로 모바일 플랫폼에 선보이는 게임으로 기존의 PC버전과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해 플랫폼 및 기기와 상관 없이 원활하게 즐길 수 있으며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최소사양은 안드로이드 7.0이상, 램 1.5G 이상이며 iOS는 아이폰 6S이상입니다.

한편 TFT는 여덟 명의 플레이어가 LoL의 챔피언과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진영을 구성하고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난투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지난 해 PC버전으로 첫 선을 보인 후 전 세계 플레이어 수 8천만 명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