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오비맥주가 물의 고마움을 되새기는 캠페인을 선보였다.

오비맥주는 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재단법인 환경재단과 함께 물에 대한 고마움을 댓글로 표현하는 ‘땡큐워터(Thank You, Water)’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삶과 생명의 필수 요소인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자는 취지에서 ‘땡큐워터’로 정해졌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비맥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세계 물의 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물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이유와 함께 26일까지 남기면 된다.

참신하고 진심이 담긴 댓글을 작성한 50명에게는 소정 상품도 증정한다. 또 캠페인 참여자 1인당 1000원 기부금을 적립해 국내 물 부족 지역 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에게 필수불가결한 물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고 물의 고마움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