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연에프엔씨]
[사진=이연에프엔씨]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코로나19로 힘든 국민을 응원하기 위해 이연에프엔씨가 간편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연에프엔씨가 자사 온라인몰 ‘한촌몰’에서 일품한촌탕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1인 1회 1팩(750g) 구매 가능하며 구입자에 한해 25일부터 순차배송된다.

한촌몰 100원딜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힘든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건강한 한끼를 고객들에게 선물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19~22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벤트는 한촌몰에 가입하면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단,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판매로 진행돼 조기에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

행사 상품인 일품한촌탕은 한촌설렁탕 시그니처 메뉴인 ‘보양한촌탕’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간편식 제품이다. 사골, 도가니, 양지고기, 머릿고기 등 소의 영양 가득한 부위만 담아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정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상황에 맞춰 고객들에게 특별한 응원의 선물을 주고자 이번 100원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일품한촌탕은 건강한 한 끼를 간편하게 먹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