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광주시]
[사진=광주시]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따스한 손길이 광주시에 이어지고 있다. 

17일 경안동에 위치한 ‘스마일디자인치과’ 최문기 원장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광주시무한돌봄센터의 고난도 사례관리 대상아동에게 병원비와 주거환경 개선비로 300만원을 지원했다.

또한, 이날 탄벌동에 위치한 ‘선한빛요양병원’ 김기주 원장은 코로나 위기로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고 싶다며 쌀 100포(10㎏)를 전달했으며 초월읍에 위치한 침대제작회사 ‘포에타우드’ 정준형·정영인 대표도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데 힘을 보태고 싶다고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와 함께 삼동에 위치한 손소독제, 화장품 등을 제조 및 유통하는 ㈜투에스는 품귀현상으로 구하기 어려운 손소독제(70㎖, 500㎖) 2천개와 마스크 1천개를 전달,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아울러 곤지암에 위치한 온수매트, 마스크 제작업체인 ㈜일월아이엔티(대표 이광모)에서도 보건용 마스크 2만160개를 기부해 면역력이 약한 노인·장애인·아동시설 등 취약계층에 전달되는 등 지역사회 공헌에 한 몫을 차지했다.

이 밖에도 오포읍에 위치한 헌옷 수출업체 ㈜유창트레이딩(대표 유종상)에서도 성금 100만원을 전달해 오는 등 코로나19 위기에 동참하려는 기업들이 계속 늘고 있다.

이에 대해 신동헌 시장은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나눔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하는 손길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