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리본카(Re:BORN Car)는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옥션(Re:BORN Auction)’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리본카]
[사진=리본카]

이번 경매는 패밀리카 수요가 높은 봄철을 맞아 SUV 특집으로 펼쳐진다. SUV 첫차로 안성맞춤인 ‘신형 스포티지’부터 최고 사양의 럭셔리 트림인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마련된다.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올 뉴 쏘렌토’와 ‘올 뉴 투싼’을 비롯해 프레임바디 SUV 최강자로 꼽히는 ‘더 뉴 모하비’도 출품된다.

경매에 나온 차량 5대의 경매 시작가는 각각 300만 원에서 1천만 원으로 최근 SUV 차종이 대세로 떠오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경매 참여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경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2시간 동안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 경매에서 낙찰받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경매 다음 날인 19일부터 일주일간 다양한 차종을 최대 5%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핫딜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플랫폼사업실 상무는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넉넉한 적재 공간으로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뛰어난 SUV 차종으로 3월 경매의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매월 ‘리:본 옥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의 경쟁력을 알려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리:본 옥션’은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경매 및 핫딜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매 차량별 입찰 참여자 각 1명을 추첨해 고급 공기청정기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