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엘리닉은 론칭 1주년을 맞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전용 거치대’를 출시하고 1주년 맞이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전용 거치대’는 자외선으로 제품 안쪽까지 청결하게 관리해주는 UV램프를 갖췄다. 후면에는 리모컨 전용 거치대를 설치해 분실 걱정을 줄였다. 전용 거치대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되는 엘리닉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 선착순 이벤트 기간 내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구매한 50명에게는 전용 거치대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보습부터 안티에이징까지 집중 케어가 가능한 ‘인텐시브 키트’ 또한 이벤트 사은품으로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인텐시브 키트’는 독일 1위 드럭스토어 DM의 ‘발레아(Balea) 앰플’ 3종(모이스처, 안티링클, 아이케어), 피부과 전문의 개발품 ‘리더스 바세린 마스크팩’ 2종(모이스처, 너리싱), 엘리닉 공식 캐릭터 ‘엘리’ 손거울까지 풍성하게 구성됐다.

SNS를 통해 참여 가능한 ‘1주년 축하하기’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엘리닉 공식 블로그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의 론칭 1주년 축하 게시글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해당 URL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엘리닉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전용 거치대’는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편의는 물론 ‘안심 홈 케어’ 제품에 대한 고민에서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안전성을 고민하는 제품 개발 및 발굴에 전념해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