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 [사진=AHC]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 [사진=AHC]

[이뉴스트데이 이지혜 기자] AHC가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을 추가 출시하고,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AHC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인기에 따라 클렌징 워터, 클렌징 폼, 파우더 워시 3종을 추가 출시했다.

앞서 선보인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는 홈쇼핑에서 3회 방송만에 2만4000 세트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

클렌징 오일은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오일과 스킨 케어 성분으로 메이크업각질, 피지 등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면서도 촉촉한 보습감을 남긴다.

클렌징 워터는 산뜻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메이크업과 노폐물은 물론, 피부 위에

남은 유분까지 지워준다.

클렌징 폼은 로토루아 머드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로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부드럽게 메이크업은 지워주고 당김 없이 피부는 촉촉하게 케어한다.

파우더 워시는 물이 닿으면 녹는 고운 입자 파우더로 크리미한 거품을 만들며 부드럽고 세밀하게 각질 케어와 클렌징을 도와준다.

AHC는 16~22일 일주일간 AHC몰을 비롯해 G마켓, GS SHOP, CJ오쇼핑 등 온라인몰에서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 구매 시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3000원으로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을 체험해볼 수 있는 선착순 체험 키트 판매도 실시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포토 리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AHC 관계자는 “마스크 사용 등으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점을 감안해 딥클렌징과 수분감을 동시에 챙기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