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1일 통합 서비스 패키지(Integrated Service Package, ISP)를 연장하는 등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에 맞서 고객 건강과 안전, 편의를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벤츠코리아는 오는 4월 30일까지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3개월 연장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확대 제공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 등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우선,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가 지난 2월 15일부터 4월 30일 사이 만료됐거나 만료 예정인 고객에게 적용 기간을 3개월 연장하기로 했다. ISP는 차량 최초 등록일로부터 3년 또는 10만 km까지(선도래 기준) 일반수리 및 무상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무상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의 제공 범위도 확대한다. 기존에는 ISP 기간 내 정기점검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만 제공했으나, 프로그램 기간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 고객에게까지 서비스를 확대하기로 했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한 고객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되는 차량과 신규 출시 차량을 대상으로 살균 소독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