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3주년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3주년 이벤트 진행
  • 고선호 기자
  • 승인 2020.03.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리듬댄스게임 '클럽오디션'이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일 점검 후부터 3주년 맞이 '함께모여 축하해', '선물이야 축하해', '춤추면서 축하해', '새로와서 축하해', '다시와서 축하해' 등 5가지 콘텐츠로 마련된다.

'함께모여 축하해'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인 '팸 대전'을 즐기는 축제다. 펨 대전은 기존 '팸 진영배틀'의 확장버전으로, 서버 내 모든 팸이 실시간으로 게임 내 지역을 점령하기 위한 경쟁을 펼친다.

팸 대전 지역은 매일매일 갱신되며, 더 많은 지역을 차지해 높은 순위를 차지할수록 보상이 증가한다. 보상은 팸포인트, 덴, 쥬얼리 럭키박스, 럭셔리 박스 등이다. 팸 간부는 특정 지역을 '추천'해 팸원들이 집중 공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춤추면서 축하해'는 이날 추가되는 신규 스토리모드인 '에피소드 23'과 '에피소드 24'를 즐기는 축제다. 에피소드 23의 경우 락 페스티벌, 에피소드 24의 경우 할로윈 가장무도회 주제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선물이야 축하해'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케익조각(포인트)를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게임 아이템 및 현물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4월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게임 아이템은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에너지, 덴, 즉시완료권, 쥬얼리 럭키박스 티켓, 마밥카드 티켓, 명품 50% 할인권 등이 마련됐다. 현물 상품은 여성 명품 지갑, 남성 명품 시계, 문화상품권, 케익, 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이다.

'새로와서 축하해'는 신규 유저를 위한 혜택 이벤트다. 다음 달 9일 점검 전까지 새롭게 캐릭터를 생성하면 '슈퍼스타' 등급으로 바로 승급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로 7일 간 출석하면 1000만덴, 명품 코스튬 박스, 라이딩 박스 등 풍성한 혜택을 받는다.

'다시와서 축하해'는 15일간 접속하지 않은 복귀 유저를 위한 혜택 이벤트로, 기존 복귀유저 출석판이 대폭 리뉴얼 돼 더욱 효율성 높은 아이템이 지급된다. 4월9일 점검 전까지 7일 간 출석 시 1만루비, 쥬얼리 럭키박스 티켓 등을 획득한다.

클럽오디션은 PC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IP를 계승한 첫 번째 모바일게임으로, 지난 2017년 3월9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지난 9일 3돌을 맞았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게임 내 인맥, 커플, 팸을 위한 전용 게시판을 추가하는 등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위한 업데이트도 이번에 포함된다"며 "유저들이 클럽오디션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