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연]
[사진=가연]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다음달 가연이 8:8 정회원 미팅파티를 연다.

가연은 다음달 11일 정회원 미팅파티 ‘2020 싱글엔딩’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미팅은 가연 정회원 남녀 각 8명만 참석하는 파티로, 신원이 보증된 이성 8명을 한번에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청율이 높다.

파티는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에서 오후 4~8시까지 이어진다. 고급스러운 호텔 코스요리와 와인을 제공하며, 참석자들이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이밖에 최고급 와인, 스타벅스 텀블러, 바디샵 용품세트 등 특별한 선물도 마련한다.

식사 시간 이외에도 모든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로테이션 대화부터 어색한 분위기를 풀어줄 가벼운 게임, 제공받은 매칭표에 마음을 표현하는 커플 매칭까지 알찬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가연 이벤트 담당자는 “미팅파티의 전 과정은 전문 MC의 진행 하에 이뤄져, 참석자들은 서로 첫 만남임에도 어색함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8대 8로 진행되기 때문에 파티 집중도와 커플 성사율이 모두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또 “봄을 맞아 인연을 찾고 싶은 미혼남녀분들이 더욱 많은 만큼, 빠른 신청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가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준비 하에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월 진행한 파티에는 적외선 열감지 카메라, 귀체온계, 손소독제 등을 마련했다. 열감지 카메라로 참가자 1차 체온을 측정하고 귀체온계로 이중확인을 마친 후에 입장하는 과정을 거쳤다. 또 일회용 장갑과 알코올 솜으로 체온계 접촉부분을 세심하게 소독해 참가자들을 안심시켰다.

미팅파티 ‘싱글엔딩’의 신청기간은 4월 5일까지이며, 참석을 원하는 정회원들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신청하거나 담당 커플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기존에 진행한 파티 후기가 궁금하다면 미팅갤러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