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켓컬리]
[사진=마켓컬리]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결재편의성을 강조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마켓컬리에서 선보인다.

마켓컬리는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를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차이 도입과 함께 서비스 론칭 기념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차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1회만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차이 결제 금액 2%(최대 1000원)를 차이머니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 혜택은 매 결제 시마다 적용되며, 실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된다. 5000원 즉시 할인 및 차이 자동충전 캐시백 혜택과 중복 적용되며 캐시백 된 차이머니는 다음 결제 시 바로 사용하거나 즉시 인출도 가능하다.

이번에 도입한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는 마켓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7번째 간편 결제수단으로 현재 마켓컬리에서는 신용카드와 휴대폰 및 스마일페이, 페이나우, 페이코, 네이버페이, 토스 서비스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차이의 도입은 고객들이 더 쉽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실질적인 할인까지 제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컬리는 고객들의 즐겁고 빠른 장보기를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