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구스아일랜드]
[사진=구스아일랜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3월 12일 브랜드 데이를 맞아 구스아일랜드가 이벤트를 벌인다.

구스아일랜드가 3월 한달간 크래프트 맥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마치 오브 312’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312 데이는 구스아일랜드 시작점인 시카고 지역 번호 ‘312’에서 차용한 구스아일랜드 브랜드 데이다. 구스아일랜드는 3월 12일을 기념하고자, 3월 내내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하는 상쾌한 밀맥주 ‘312 어반 위트 에일’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이색 크래프트 맥주 체험공간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서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피자 한 판과 ‘312 어반 위트 에일’ 2잔으로 구성된 ‘March of 312’ 스페셜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세트 주문 시, 구스아일랜드 전용잔을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한다.

집에서도 312 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는 딜리버리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서울 익선동에 자리한 ‘구스아일랜드 브루 펍 익선’에서도 ‘312 어반 위트 에일’ 2잔 주문 시 구스아일랜드 전용잔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20일까지 구스아일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공유해주세요(When is your Special day?)’ 디지털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스페셜 메뉴를 직접 맛볼 수 있는 바우처를 선물로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구스아일랜드 공식 SNS 계정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름과 나만의 특별한 기념일, 사진을 등록하고 이를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구스아일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봄기운이 피어나는 3월, 구스아일랜드의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로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한 달이 되길 바란다”며 “구스아일랜드는 앞으로도 크래프트 맥주와 함께하는 최상의 경험을 위해 구스아일랜드 맥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