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찬디올 상품 페이지. [사진=롯데닷컴]
크리찬디올 상품 페이지. [사진=롯데닷컴]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닷컴은 이달 22일까지 온라인에서 명품화장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신상품과 인기상품 단독 구성세트를 선보이고 추가 적립금과 감사품 등을 증정하는 ‘명품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기간 최대 20% 할인쿠폰 또는 추가 9% 할인 쿠폰을 통해 평소 눈여겨 보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롯데닷컴에 따르면 명품화장품 매출이 2월 한 달간 전년 대비 40% 신장했다. 그 중 수입 브랜드 크리스찬 디올과 에스티로더 매출은 각 136%, 65% 증가하며 두드러졌다.

입생로랑 봄 신상품 ‘하이라이터 팔레트’에 파우더 브러시를 증정하는 단독 기획 세트를 롯데닷컴에서 만날 수 있다. 또 조 말론 런던 2020년 브릿 컬렉션 ‘라벤더랜드 컬렉션’을 오프라인 매장보다 한 발 먼저 선보인다.

SK-Ⅱ 피테라 에센스(230ml)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매트 쿠션 등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은 추가 증정 샘플이 함께 구성된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라 엘포인트로 돌려주는 포인트백 행사도 진행된다. SK-Ⅱ는 최대 22%, 록시땅ㆍ메이크업포에버ㆍ프레쉬ㆍ지방시뷰티는 최대 20%, 비오템은 최대 3만점, 겔랑은 최대 4만점 등을 돌려준다.

유나연 롯데닷컴 명품화장품 상품기획자는 “브랜드별로 단독 출시 기획세트 및 신상품 런칭 등을 위해 협의를 거듭해 왔다”며 "앞으로도 인기 상품 물량 확보에 지속 힘써 고객들이 온라인 상에서도 불편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