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NH농협은행은 이달 9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 앱에서 올원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1백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황금버튼으로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적용 상품은 올원비상금대출, 올원해봄적금, 올원캔디예금 등이다. 올원뱅크에 입출금계좌를 등록한 고객 중 올원 상품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1명에게 1등 현금 1백만원(1명), 2등 현금 5십만원(10명), 3등 현금 5만원(50명)을 제공한다.

또한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와 올원 상품 소개 페이지에서 황금버튼을 눌러 SNS채널(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링크복사)에 공유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800명에게 현금 1만원을 올원뱅크에 등록되어 있는 입출금 통장으로 입금한다.

농협은행 이종찬 올원뱅크CELL리더는 “올원뱅크를 애용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상품가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올원뱅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