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무료 직거래 및 최적가 인테리어 경매 서비스 ‘한손5’ 출시
상태바
[스타트업] 무료 직거래 및 최적가 인테리어 경매 서비스 ‘한손5’ 출시
  • 김용호 기자
  • 승인 2020.03.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손5]
[사진=한손5]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인테리어 O2O 플랫폼 ㈜안가본길(공동대표 김영선, 김경준)이 지난 6일 고객과 전국 인테리어 업체를 무료로 연결해주는 직거래 서비스와 최적가 인테리어 경매 서비스인 ‘한손5’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한손5’는 소비자와 인테리어 업체에게 ‘무료 직거래 서비스’와 ‘최적가 인테리어 경매’를 선보이는 서비스로, 고객이 나에게 맞는 우리동네 업체를 검색해 직접 무료 상담을 이용할 수 있고, 비용, 스타일, 시공 정보 등의 인테리어 요청 사항을 ‘한손5’ 최적가 경매에 올리면 다양한 업체가 맞춤 견적가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콜센터 직원 또는 영업사원이 연결해주는 유료 매칭 방식과 차별화 한다는 전략 아래, 고객은 물론 인테리어 업체들도 무료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해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견적가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 다양한 인테리어 업체의 검증된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다. 한손5와 제휴를 맺은 전국 500여곳의 인테리어 업체들에 관한 16가지의 품질 정보와 주요공사 지역 정보 등을 제공한다.

한손5 관계자는 “지역에서 시공 경험이 많고, A/S도 신속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곳은 동네에서 오랫동안 사업을 전개 해 온 업체”라며 “고객이 거주하는 동네 인테리어 업체와 직접 상담 및 계약을 하는 것이 고객과 업체의 효율적인 매칭의 기본”이라고 말했다.

바쁜 일상으로 시간을 내는 게 부담스러운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채팅 상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손5 서비스 이용은 인테리어 업체 운영사는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서, 일반 고객은 웹페이지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다.

김영선 한손5 공동대표는 “한손5는 인테리어 업체와 고객에게 필요한 합리적인 정보를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향후 인테리어를 비롯해 포트폴리오 촬영, 지역 홍보, 법무 및 세무 등 전문 분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