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푸조코리아가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했다.

푸조코리아는 10일 유튜브 채널 ‘푸조 코리아’를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푸조 모델들의 조작법을 소개하는 영상을 비롯해 전시장 투어, 푸조 오너 인터뷰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가 업로드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기념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해당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푸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푸조 미니어처,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각각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24일 푸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직접 제작한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로 푸조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자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한 것"이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소통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한불모터스]
[사진=한불모터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