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한국후지필름㈜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한정판 아이템, 제품 할인, 커플템 DIY 클래스 등 다섯 가지 혜택으로 구성된 ‘집콕 화이트데이엔 심쿵 선물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한국후지필름]
[사진=한국후지필름]

첫 번째 선물은 9일 공개되는 ‘인스탁스 미니9 마카롱 에디션’으로, 달달한 마카롱이 콘셉트인 한정판 아이템이다.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9(클리어 핑크, 스모키 화이트)’, ‘미니필름 마카롱’ 10매, ‘3M 스카치 매직테이프 마카롱 디스펜서’가 구성품으로 후지필름몰 및 오픈마켓 등 전 판매처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화이트데이엔 널 사진해’, ‘화이트데이 드레스코드 할인’ 등 온·오프라인 할인 이벤트도 준비됐다. 후지필름몰은 15일까지 선착순 314명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스퀘어 SQ6’를 18% 할인된 13만9900 원에, 인공지능 포토북 ‘이어앨범 A5 16P’를 절반가인 1만3900 원에 판매한다.

31일까지 ‘커플룩’을 입고 롯데월드 ‘헬로와우포토’를 방문할 경우 커플사진이 2천 원,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 인기 포토 굿즈 ‘스프링북’, ‘팝업북’, ‘포토액자’ 3종이 20% 할인된다.

‘인스탁스 커플 휴대폰 케이스 만들기’, ‘익스플로딩 포토 기프트 박스 클래스’는 SNS 전용 이벤트이다. 11일부터 25일까지 ‘#인스탁스야_뽑아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커플 사진을 업로드한 10명에겐 커플 전용 휴대폰 케이스가 증정된다. 유명 페이퍼 아티스트 ‘Sarang’이 특별 강사로 참여하는 포토 기프트 박스 클래스는 13일부터 19일까지 후지필름몰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제작 키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실내외 어디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콘텐츠로 구성됐다”며 “심심할 틈 없는 ’심쿵 선물 릴레이’에 참여해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