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대구 지역 파견 공중보건의에 2억원 상당 의류 지원
상태바
코오롱FnC, 대구 지역 파견 공중보건의에 2억원 상당 의류 지원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3.0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오롱FnC]
[사진=코오롱FnC]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대구 지역에 파견돼 일하는 공중보건의를 위해 의류가 지원됐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대공협)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일선에서 고투하고 있는 대구 지역 파견 공중보건의를 위해 8일 의류 물품을 지원했다고 당일 밝혔다.

이번에 지원한 의류 물품은 코오롱스포츠 흡한속건 기능성 티셔츠 2000벌과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 모두의 바지 887벌 등 총 2억원 상당 의류다.

의료진은 레벨D 방호복과 순환 펌프기, 마스크까지 착용하기 때문에 많은 땀을 흘릴 수밖에 없다. 코오롱FnC는 공보의협회와 긴밀한 협의 하에 근무 환경에 필요한 코오롱스포츠 흡한속건 기능성 티셔츠와 몸을 조이지 않는 디자인 하이드아웃 모두의 바지를 지원키로 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을 다해주는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번 지원으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대공협측은 “코로나19 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 공중보건의사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주어 감사하다.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오롱FnC는 자사 25개 브랜드 총 1365개 매장에 마스크와 손소독제, 손소독 스프레이를 지급한다. 마스크는 필터 교체형으로, 본품은 4100개, 필터는 8200개를, 손소독제와 스프레이는 각각 1500여개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