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고 신규오픈 브랜드를 선보이며 주말 쇼핑 고객을 맞는다고 5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고 신규오픈 브랜드를 선보이며 주말 쇼핑 고객을 맞는다고 5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남승우, 이하 대전점)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고 신규오픈 브랜드를 선보이며 주말 쇼핑 고객을 맞는다.

5일 대전점에 따르면 롯데프리미엄몰에서는 언택트 고객을 위해 모바일 전용 상품을 준비, 오는 26일까지 ON전한 우리가족 지키기 ‘파워 ON 투게더’ 행사를 펼친다.

청정한 집안을 만들어 줄 케어가전으로 듀폰 센서팟 공기청정기를 90만8000원에 휴브너 공기청정기(받침대포함)를 146만원에 판매하고 로봇 청소기 브라바 물걸레 로봇 청소기(390t)를 36만9000원에 애니스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21만900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손청결제도 선보인다.

아베다의 로즈메리 민트 핸드 앤 바디워시(250㎖, 2만8000원)와 록시땅의 시어버터 솝-밀크(100g, 9000원), 샤봉의 핸드 솝 바틀 머스크(200㎖, 2만5000)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롯데백화점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 8층 나이키메가숍에서 6일부터 15일까지 ‘신학기 추천 상품’ 행사를 펼치고 기간 중 인기 제품을 특가(한정수량)에 만나 볼 수 있다.

나이키에어맥스 액시스(여성)를 6만9000원에 나이키리뉴 런(남성&여성)과 나이키DROP-TYPE, 우먼스 나이키 코트블랑과 같은 인기 운동화를 5만9000원에 판매하고 조던 점프맨 로고 플리스 후디도 5만9000원에 공개한다.

이와 함께 각 층별로 다양한 브랜드를 신규 오픈해 브랜드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층에는 디자이너 언더웨어 브랜드 ‘CK언더웨어’와 여성패션 브랜드 ‘플리츠미’ ‘보니스팍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4층에는 척추 온열 의료기기 ‘세라젬’을 오픈했다.

6층과 7층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스포츠&골프웨어 브랜드 ‘어뉴 골프’ ‘2XU’를 만나볼 수 있으며 8층의 진·유니 매장에서는 스트리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라이프워크’와 스트릿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NFL’을 신규 오픈해 선보인다.

브랜드별 오픈 프로모션 내용은 롯데백화점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