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 스프링캠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마구마구’ 스프링캠프 이벤트 실시
  • 고선호 기자
  • 승인 2020.03.0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넷마블은 넘버원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에서 오는 3월 25일까지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프링캠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출석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 15일 연속으로 출석 할 시 ‘성장된 스태프 선택권’, ‘엘리트 카드’, ‘캐쉬 치어리더 카드’, ‘엘리트 트레이드권’ 등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만으로도 ‘7단계 완벽 유망주’를 보상 받는 ‘플레이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기간 내 10경기만 플레이 해도 게임에서 이벤트로는 최초 증정하는 ‘7단계 완벽 유망주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50경기 완료 시 ‘특별재훈련권 5장’, ‘특훈확률상승권 3장’, ‘특훈잠재력고정권 3장’, ‘구종재훈련권 5장’ 등을 제공받는다.

넷마블은 “곧 있을 ‘마구마구’의 2020년 정규시즌을 보다 반갑게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평소 쉽게 획득할 수 없었던 다양한 아이템을 대거 획득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6년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마구마구’는 누적회원 수가 1,000만 명이 넘는 국내 부동의 1위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넷마블은 이번 ‘스프링캠프 이벤트’ 후 3월 중 ‘마구마구’의 2020 정규 시즌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 2020년에도 국가대표 야구게임의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