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미경 작가 작품 '봄날의 곰', 가족뮤지컬로 만난다
상태바
송미경 작가 작품 '봄날의 곰', 가족뮤지컬로 만난다
  • 김용호 기자
  • 승인 2020.03.0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으랏차차스토리]
[사진=으랏차차스토리]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송미경 작가의 동화 '봄날의 곰'이 4월 동명의 가족뮤지컬로 관객들과 만난다.

대학로 공연 제작사 ‘으랏차차스토리’와 송미경 작가는 4월 17일부터 혜화역 세우아트센터에서 진행될 가족뮤지컬 '봄날의 곰'으로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다.

공연은 형의 생일을 맞아 큰 곰이 오게 해달라고 기도한 가율이의 소원으로 실제 교실을 찾은 곰과 반 아이들이 겪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공연팀은 아이들의 순수함과 동심이 가득한 원작을 무대화 하는 만큼, 무엇보다 그 내용과 느낌이 최대한 유지되는 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공연 전반을 이끌어 가는 곰을 재현하기 위해 곰 탈을 특수 제작해 공연의 생동감을 더한다. ​곰 탈은 어린이 관객들이 공포감을 느끼지 않으면서도 공연에 더욱 즐겁게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제작사 으랏차차스토리 측은 “아이들의 동심과 순수함으로 가득한 원작 도서를 접하자 마자 무대 위에서 그려질 봄날의 곰이 자연스레 머릿속에서 떠올랐다”며

“따뜻한 감동을 줄 수 있는 공연으로 완성도를 높이고 극장을 찾아준 어린이 관객들이 웃으며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식 첫 공연인 4월 17일에 앞서 4월 15일에는 프리뷰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첫 티켓오픈은 4일 진행했다.

공연 관련 이벤트와 할인 등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