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형 광주 광산갑 후보
이석형 광주 광산갑 후보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이석형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4일 "광산갑 주민들과 민주당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후보로 확정됐다"며 "본선에서도 반드시 승리해 지역을 대변하고 정체된 지역 경제에 불씨를 지펴 365일 사람들로 북적거리고 불이 꺼지지 않는 1등 경제문화 도시로 성장시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이석형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승리는 광주 광산의 갈라진 지역 민심을 화합하고 상생하는 지역발전의 기틀을 마련하라는 주민들의 엄중한 메시지라고 생각한다"며 "국민통합의 혁신 가치를 담아 풀뿌리민주주의가 지역사회에 뿌리 깊게 내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최우선 과제 Big5 공약은 주민들께서 오랫동안 염원해 온 숙원사업인 만큼 하루속히 세부 추진 계획을 만들어 실천해 나갈 것"이라며 "2029광주국제원예힐링엑스포를 유치해 더 웅장한 창조신화를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이 후보는 "경선 기간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선거운동에 어려움을 겪었던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준 이용빈 후보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을 전한다"며 "문재인 대통령의 하반기 안정적인 국정운영과 민주당의 정권연장 교두보를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