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한화리조트가 온라인 회원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리조트와 골프 통합 서비스 H-LIVE(에이치-라이브)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한화리조트 기존 회원은 모바일 앱에 접속해 간단한 인증을 거치면 통합 ID로 전환된다. 신규 가입도 가능하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한화리조트 사우나 무료 이용권과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50% 할인권을 준다.

1년간 누적 점수로 웰컴,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급이 부여된다. 또 등급에 따라 리조트 무료 숙박권, 골프 그린피 무료권, 워터파크 무료입장권 및 다양한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 H-LIVE 멤버스에 가입(전환)하면 자동 참여된다. 총 1000명을 추첨해 제이드가든 입장권, 골프 볼마커 세트,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맥도날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멤버십에 가입하면 한화리조트에서 사용한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며 “또 다양할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