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쉐보레]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쉐보레가 ‘2020 새 출발, 쉐보레와 함께!’ 이벤트를 열고 고객들의 새 출발을 축하한다.

쉐보레는 ‘2020 새 출발, 쉐보레와 함께!’ 이벤트를 입학·취업·독립·결혼·출산·창업·운전면허 신규 취득 등 7가지 새 출발 테마에 맞춰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쉐보레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000여 명을 선정하고 약 1억원에 달하는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수요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1등(총 8명)은 쉐보레 4박5일 시승권과 골드바, 2등(총 16명)은 골드바, 3등(총 40명)은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행운상 당첨자 2020명에게는 커피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국내 고객이라면 누구나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쉐보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 출발 테마를 선택하고, 트레일블레이저를 비롯한 6개의 쉐보레 차종 중 하나를 골라 제품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전시장을 방문해 참여하는 고객은 전시장에 숨겨진 QR코드를 스캔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동일한 절차로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행사 기간 이벤트 참여 후 차량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0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