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효성새사미 재건축 정비사업 조감도. [사진=금호산업]
인천 효성새사미 재건축 정비사업 조감도. [사진=금호산업]

[이뉴스투데이 유준상 기자] 금호산업은 인천 효성새사미 재건축 정비사업의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금호산업은 지난 29일 개최한 시공사선정총회에서 전체 조합원 260명 중 144명의 동의를 얻어 최종 시공사로 선정됐다. 금호산업은 영동건설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이 사업에 참여했다.

효성새사미 재건축 사업은 인천 계양구 봉오대로 441(효성동) 일대 1만5034㎡를 대상으로 용적률 266.91%를 적용한 지하 2층~지상 24층 공동주택 7개동 424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다.

조성될 단지는 효성서초등학교와 북인천여자중학교 등이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특히 효성서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한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로 안전한 통학 환경을 자랑한다. 인근 서인천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수월하게 주요 도심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금호산업 관계자는 “조합원들께 더 많은 혜택을 돌려 드리려는 금호의 진심을 알아주신 것 같다”며 “회사의 시공역량을 총동원해 어울림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조합에서 보여주신 신뢰에 걸맞은 최고의 아파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금호산업은 최근 서울 내 도시정비 사업장을 점차 확대해나가는 추세다. 금호산업은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 뉴타운에 위치한 모래내시장 정비사업을 수주해 지난해 11월 금호의 주상복합 브랜드인 ‘DMC 금호 리첸시아’를 성황리에 분양한 바 있으며, 서울 ‘도봉2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로도 선정돼 현재 관리처분인가를 앞두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