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캘란, 면세점 전용 콘셉트 넘버2 에디션 출시
상태바
맥캘란, 면세점 전용 콘셉트 넘버2 에디션 출시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3.0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캘란]
[사진=맥캘란]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콘셉트 시리즈 새로운 제품이 나온다.

맥캘란은 맥캘란 콘셉트 넘버2 시리즈는 인천국제공항 제 1‧2터미널 롯데‧신라‧신세계 면세점과 제주 JDC면세점에서 병당 미화 150불, 120파운드, 135유로에 판매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도수 40도에 700ml 용량이다.

2018년 첫 출시 이후 새로운 콘셉트 시리즈 두번째 에디션 제품으로 위스키 제조에 대한 맥캘란 열정과 음악을 만드는 작곡가 창의성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

특히 이번 맥캘란 컨셉 넘버2 제품은 음악과 위스키 협업과 함께 맥캘란 위스키 제조 총괄 스티브 브램너 열정이 들어갔다. 스티븐 브램너는 맥캘란 위스키 제조 총괄로 업무 시간외 음악DJ로서도 열정적인 삶을 살고 있어 이번 제품을 기획 제작하는데 큰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맥캘란의 위스키 총괄 디렉터 스티브 브램너는 “새로운 음악을 만드는 과정이 다양한 소리를 층층이 쌓는 작곡의 시작이라면 맥캘란을 만드는 과정도 각각의 다른 캐스크에서 나온 다양한 맛을 층층이 쌓는 것과 같다”며 “각각의 캐스크가 지니고 있는 독특한 개성과 개별 악기들이 음악을 만드는 특성들이 조화를 이뤄 특별한 결과물을 만들어 내듯 이번 맥캘란 컨셉 넘버2 제품은 이러한 특별한 조화를 이뤄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전했다.

맥캘란 콘셉트 넘버2는 쉐리 캐스크 스파이시한 맛과 아메리칸 버번 위스키를 숙성했던 캐스크 시트러스와 바닐라향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오크통의 깊고 풍부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감각을 자극하는 경험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드링턴의 글로벌 면세점 총책임자인 수지 스미스는 “콘셉트 넘버1의 호평에 힘입어 넘버2도 연이어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콘셉트 시리즈 제품은 면세점 전용 제품에 대한 맥캘란의 혁신적인 마케팅 방법으로 앞으로도 면세점에 더 나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맥캘란 콘셉트 넘버2 제품은 인천국제공항 터미널 면세점을 비롯해 타이완 타오위안 공항과 영국 히드로 공항5번 터미널에 있는 맥캘란 전용 매장 그리고 두바이 공항 면세점을 비롯한 전 세계 주요 공항 면세점에서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