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충북취재본부 김영원 기자] 충청북도와 충북지식산업진흥원은 최신 과학기술 트렌드에 신속히 대응하고 지역과학기술 개발을 선도하고자 ‘2020년 연구기획과제 및 브레인스토밍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충청북도 신산업육성정책 관련 연구기획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는 기업, 대학, 연구기관, 개인 등 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연구기획과제 공모는 과제선정평가위원회의 평가지표에 따라 4개 과제를 선정해 과제당 최대 1,400만원의 기획연구비를 지원한다.

신청서는 오는 3월 25일까지 직접 또는 우편이나 이메일(ljh1224@cbkipa.net, cbkipa3671@daum.net)로 제출하면 된다.

브레인스토밍 아이디어 발굴 공모는 평가위원회의 평가지표에 따라 8개를 선정해 제안서당 최대 100만원을 지원한다.

신청서는 오는 7월 29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관련 궁금한 사항은 충북도청 신성장동력과 연구개발지원팀(043-220-8443)이나 충북지식산업진흥원(210-0844)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도민의 아이디어가 지역의 과학기술 개발과 산업발전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