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매직]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SK매직은 28일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의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인원은 총 40명으로 그레이스블랙·코튼화이트·클라우드실버 등 3개 모델을 오는 3월 중순부터 6월 초까지 사용할 예정이다. 체험단 전원에게 해당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우수한 홍보활동을 펼친 체험단을 선정해 별도 시상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줄 계획이다.

응모 방법은 응모자의 주방 사진과 함께 필요한 제품 및 이유를 적어 #SK매직트리플케어식기세척기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블로그·카페·SNS 등에 공유하고, 해당 URL과 참여 정보를 SK매직몰 이벤트 페이지 내 '체험단 모집 지원하기'에 작성, 응모하면 된다.

SK매직은 체험단 신청자 전원에게 SK매직몰에서 사용 가능한 식기세척기 할인쿠폰 5만원을 지급하고,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할 방침이다.

모집 기간은 다음 달 15일까지이며, SK매직은 오는 3월 13일과 27일 2회에 거쳐 체험단 선정 인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체험단 신청도 현재까지 일 평균 300명 이상, 80:1이란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