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라인게임즈는 27일 우주(Oozo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코어 레이드(Core Raid) 콘텐츠 ‘지각변동’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이번 업데이트는 코어 레이드의 두 번째 시즌으로 3월1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운명 등급 ‘가르프’ 및 전설 등급 ‘륭겐’, ‘브룩크’가 보스(Boss)로 등장한다.

레이드 보스 ‘가르프’ 및 ‘륭겐’, ‘브룩크’는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창조의 끈’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레이드 코인’으로 ‘만물의 성수’를 비롯한 다양한 성장 아이템 및 운명 등급 무기, 방어구 등의 장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4일까지 캐릭터 성장 아이템 및 ‘전용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엑소스 패스’ 콘텐츠가 추가되며,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앱 종료 이후에도 ‘탐색’을 지속할 수 있는 ‘스마트 탐색’ 기능이 적용된다.

라인게임즈는 신규 코어 레이드 ‘지각변동’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31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운명 등급 영웅 ‘마하르’ 및 페이트코어를 제공하며,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28일까지 접속 유저 전원에게 ‘1200 제스’ 및 ‘100만 골드’를 선물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