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넥슨은 자사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쏴봐이벌’의 마지막 시리즈로 피날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먼저 다음 달 12일까지 빙고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겨울 캠페인에서 업데이트된 신규 콘텐츠 ‘아포칼립스’, ‘제3보급구역’, ‘갓모드’ 등에서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빙고에 참여하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빙고에 성공한 유저는 ‘아이패드 7세대’, ‘에어팟 프로 3세대’, ‘삼성 커브드 모니터’, ‘문화상품권(1만 원)’, ‘GSR-6(IS) Matt(영구제)’, 5000SP 등으로 구성된 유니크 보상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빙고 이벤트는 추가 참여가 가능하며 유니크 보상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빙고에 성공한 유저 중 선착순 5천 명에게는 ‘넥슨캐시(1만 원)’를 제공하며, 각 줄을 완성하거나 칸을 채울 때마다 무작위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거침없는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민아 기상캐스터가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김민아 캐릭터는 캐릭터 세트 효과와 함께 신규 감정표현 2종을 갖고 경험치 50%를 추가 제공한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3월 12일까지 김민아 캐릭터 기간을 300일 이상 모으면 김민아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제공하며 획득 선착순 500명에게는 김민아 탁상용 캘린더를 지급한다.

또 캐릭터 세트 획득 시 김민아 싸인 폴라로이드 및 마우스패드, 아크릴 스탠드 2종 세트, 돌격 및 저격 기간연장 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