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펄어비스는 액션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 아레나(Shadow Arena)’의 글로벌 CBT(3차 테스트)를 27일 부터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글로벌 CBT는 이날부터 다음 달 8일까지 11일 동안 전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어, 중국어 등 총 14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신규 콘텐츠와 시스템을 대거 추가했다.

우선 개인전 외에 2인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 두 명이 각각의 영웅을 조합해 액션 대전을 펼칠 수 있다.

또 액션 대전의 전술적 재미요소를 강화한 아이템 봉인 시스템, 플레이어 실력에 따라 연결해주는 티어별 매칭 시스템, 게임 내 강력한 버프를 받는 고대의 제단, 각 영웅마다 특정 기술을 강화시키는 기술 특화 등으로 전략적인 액션 대전의 재미를 더했다.

CBT 시작과 함께 ‘황금의 바달 SPOTLIGHT 영상’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영상을 통해 신규 영웅 황금의 바달에 대한 스킬 소개 및 연계기에 대한 가이드와 함께 특유의 액션성이 담긴 스타일리시한 플레이를 느낄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