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예비신부 정체는 배우 이솔이…5월2일 비공개 결혼
상태바
박성광 예비신부 정체는 배우 이솔이…5월2일 비공개 결혼
  • 박병윤 기자
  • 승인 2020.02.2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솔이씨.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을 앞둔 배우 이솔이씨.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배우로 활동한 이솔이와 5월 비공개로 결혼한다.

박성광은 지난 18일 7살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5월 결혼한다고 알렸다. 당시 소속사 SM C&C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박성광에 관한 기쁜 소식을 한 가지 전한다. 5월 2일 박성광이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이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예식은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박성광과 예비 신부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SM C&C는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길 바라겠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유쾌한 예능인으로서, 또 한 가정의 한 가장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이야기했다. 

박성광 역시 손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성광은 “갑자기 뉴스를 접하고 놀라셨을 팬 여러분을 위해 조금이라도 빨리 말하고 싶어 이렇게 펜을 든다. 원래 3월초 팬 카페에 먼저 소식을 알리고 이 곳에서 가장 먼저 축하를 받고 싶었는데 갑자기 기사가 나며 그 기회를 놓쳐서 무척이나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 든다. 기사에서처럼 내가 드디어 좋은 짝을 만나 결혼한다”고 전했다. 

박성광은 예비 신부에 대해 구체적인 언급은 피했다. 많은 이가 궁금해 했지만, 비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소속사 등도 함구하는 분위기였다. 그러나 예비 신부 정체 공개는 오래걸리지 않았다. 결혼 발표 후 약 열흘 만에 박성광 예비 신부 정체가 배우로 활동한 이솔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솔이는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여주인공이다. 광고 모델로 활동했으며, 대중이 알만한 출연작은 거의 없다. 현재는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결혼 준비 중이다.

한편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박성광은 KBS 2TV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 출연자로 주목받았다.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박대박’, ‘집중토론’ 등의 코너에서 활약했다. 특히 2012년 ‘용감한 녀석들’ 코너를 통해서는 ‘개가수’(개그맨과 가수 합성어)로 활동하며 일약 유명 개그맨으로 자리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