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상권 활성화...'포천사랑상품권' 10% 할인 판매
상태바
포천시,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상권 활성화...'포천사랑상품권' 10% 할인 판매
  • 이배윤 기자
  • 승인 2020.02.2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천시]
[사진=포천시]
[사진=포천시]
[사진=포천시]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포천시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역경제 위축을 최소화하기 위해 포천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행사를 오는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특별할인판매 기간에 상품권을 구매하면 특별할인율은 10%로 평소 적용받던 6% 할인율에 추가로 4%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관내 지류형 포천사랑상품권 가맹점은 3,520개소이며 카드형 상품권의 경우 연매출 10억 이하 IC카드단말기 사용점포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백화점, 유흥․사행성 점포 등 제외)

포천사랑상품권은 시민들의 입소문을 통해 판매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로 상품권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은 신분증을 가지고 관내 농·축협을 방문하면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단, 카드형은 모바일앱 “경기지역화폐”에서 구입가능)

상품권 가맹을 희망하는 업소는 사업자등록증과 사업주명의 통장 사본을 가지고 포천시청 일자리경제과 또는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 방문 신청하거나 우편 및 팩스로도 신청가능하다.

포천사랑상품권 가맹점 현황은 포천시 홈페이지(분야별정보>산업/경제>포천사랑상품권>포천사랑상품권 가맹점 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포천사랑상품권은 음식점, 학원, 미용실 등 생활밀착형 업종에서 쓸 수 있다”며 “이번 특별행사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