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선승리 감사 강득구sns이미지 [사진=강득구]
경선승리 감사 강득구sns이미지 [사진=강득구]

[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기자] 26일 안양만안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강득구 후보가 당내 경선에서 현역인 이종걸 의원에 승리하며 공천을 확정지었다.

더불어민주당 공직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는 26일 저녁 1차 경선지역이었던 안양 만안 선거구를 포함한 30곳의 공천 결과를 발표했다. 강득구 후보는 지난 24일부터 사흘간 권리당원 50%와 시민여론조사 50% 자동응답(ARS) 방식으로 치러진 당내 경선에서 5선 현역인 이종걸 후보를 제치고 승리를 거머쥐었다.

강득구 후보는 경선 결과 발표 직후 “경선승리는 시민의 승리”라고 감사를 표한 뒤 “안양 만안의 변화를 원하는 시민들이 한 뼘씩 담쟁이처럼 손에 손을 잡고 높은 벽을 넘어주셨다.”며 “착한권력, 선한권력으로 시민의 뜻에 부응하겠다.”고 말하며 본선 승리를 다짐했다.

또한 강 후보는 “경선을 함께 치르느라 애쓰신 이종걸 의원과 지지자들에게 수고하셨다는 인사를 드린다.”고 전하며, “코로나 19라는 엄중한 상황에서 대면접촉 선거운동은 일시적으로 중단했지만, 다양한 통로를 통해 만안구민의 목소리와 현안들을 꼼꼼하고 세심하게 챙기며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